![](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02/B20141202142927727.jpg)
비투비 울어도 돼, 신곡은 "선공개" 컴백은 12월중 "기습적"…이번 신곡은 쓸쓸한 솔로 마음 표현한 "캐럴송"
3일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될 비투비의 선공개 음원 `울어도 돼`는 이번 스페셜 음반의 타이틀곡과 마지막까지 경쟁을 펼쳤던 곡으로 겨울을 녹일 부드럽고 스윗한 비투비의 매력을 느낄수있다.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의 선공개 곡으로 낙점된 `울어도 돼`는 `어디가도 커플, 나만 외로워 죽겠지`라는 가사처럼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솔로들의 마음을 재미있고 현실적인 가사로 옮긴 크리스마스 송이다.
비투비의 `울어도 돼`는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외로움을 비투비 특유의 재치넘치고 감성적인 노래로 풀어내 대중들과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부드럽고 달달한 매력을 선사하는 비투비 보컬라인과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한 랩라인의 조화는 이번 `울어도 돼`에서도 기분 좋은 편안함으로 다가온다.
국내외를 오가며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한 해를 보낸 비투비가 다가오는 겨울, 어떤 새로운 음악으로 음악 팬들의 가슴을 적시게 될지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 공개곡 `울어도 돼`는 오는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비투비 울어도 돼 소식에 누리꾼들은 "비투비 울어도 돼, 날 위한 노래인가", "비투비 울어도 돼, 빨리 내일이 왔으면", "비투비 울어도 돼, 기대하고 있어요!", "비투비 울어도 돼, 빨리 듣고 싶다", "비투비 울어도 돼, 바로 다운 받아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