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의 개인 고객 카드이용액이 연내 100조원을 돌파할 전망입니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합산한 올해 개인고객 카드이용액이 전년 대비 7% 성장해 업계 최초로 100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올해 신용카드 부문에서 84조원, 체크카드에서 16조원을 각각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데, 특히 체크카드 사용액의 경우는 지난해보다 29% 가량 급증한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고 보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마케팅 체계를 혁신하고 앱카드 등 신시장에 적극 대처한 데 따른 성과”라며 “특히 앱카드 등 간편결제 시장에서 작년보다 5배 가량 성장해 연간 취급액 이 1조5천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1위 사업자 지위를 지키기 위해 이번 달 실시되는 조직개편에서 차세대 동력 발굴을 위한 전담조직을 신설키로 했습니다.
또 카자흐스탄 시장 진출을 계기로 동남아와 중앙아시아 등 신흥국에서 할부금융, 리스, 신용대출 사업 진출을 모색하는 등 글로벌 비즈니스를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신한카드는 내년에 코드나인 시리즈 신상품 10여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여행 등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 적용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1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카드 고객 2200만명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트렌드 코드를 분류한 ‘코드나인(Code9)’을 활용한 패션쇼(금융과 패션의 콜라보 패션쇼)를 선욥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합산한 올해 개인고객 카드이용액이 전년 대비 7% 성장해 업계 최초로 100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올해 신용카드 부문에서 84조원, 체크카드에서 16조원을 각각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데, 특히 체크카드 사용액의 경우는 지난해보다 29% 가량 급증한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고 보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마케팅 체계를 혁신하고 앱카드 등 신시장에 적극 대처한 데 따른 성과”라며 “특히 앱카드 등 간편결제 시장에서 작년보다 5배 가량 성장해 연간 취급액 이 1조5천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1위 사업자 지위를 지키기 위해 이번 달 실시되는 조직개편에서 차세대 동력 발굴을 위한 전담조직을 신설키로 했습니다.
또 카자흐스탄 시장 진출을 계기로 동남아와 중앙아시아 등 신흥국에서 할부금융, 리스, 신용대출 사업 진출을 모색하는 등 글로벌 비즈니스를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신한카드는 내년에 코드나인 시리즈 신상품 10여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여행 등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 적용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1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카드 고객 2200만명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트렌드 코드를 분류한 ‘코드나인(Code9)’을 활용한 패션쇼(금융과 패션의 콜라보 패션쇼)를 선욥여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