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핫’한 반응을 얻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JTBC의 ‘비정상회담’의 출연진을 두고 ‘2014년 가장 영양가 없는 오빠 TOP5`를 선출하는 역인기투표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 21일 시작한 ‘오빠보다 요파’ 이벤트의 소재 영상으로 활용된 이 영상은 유튜브, 판도라TV 등 주요 영상 포털과 여성시대, 오늘의 유머 등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며 누적조회수 500만을 바라보고 있다.
‘비정상회담’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종횡무진 활약 중인 G11패널 중 5명의 멤버가 출연하는 이 영상은 대한민국 여성들이 싫어하는 행동들을 보여주며 “누가 가장 영양가 없을까?”하는 물음을 던지며 ‘영양가 없는 오빠’와 ‘영양가 높은 요파’를 대조하여 제품의 강점을 강조하는 재치 있는 구성을 갖추고 있다.
영상에 출연한 각 패널들은 상황에 맞는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며 여성팬들의 인기를 이끌어 내고 있다.
영상 속 다섯 남자들의 엉뚱한 매력과 함께 이벤트 투표 결과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각 멤버들의 SNS 페이지에서도 서로 자신을 뽑지 말아달라며 부탁하는 글이 게재되어 영상의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패널을 뽑아야 할지 아니면 자신이 좋아하는 패널을 제외한 다른 멤버를 뽑아야할지 고민하는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빙그레에서 준비한 신제품 리얼그릭요거트 요파를 홍보하기 위한 런칭 이벤트로 ‘2014년 가장 영양가 없는 오빠 TOP5’ 영상을 시청하고 투표에 참여하면 그리스여행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영상 속 다섯 남자가 패널로 등장하는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JTBC에서 방영되며, 2014 가장 영양가 없는 오빠 TOP5`이벤트는 12월초까지 진행된다.
투표 참여는 www.yopa.co.kr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