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03/2014120316592683_1_rstarjyh.jpg)
이희준 전 여친 노수산나에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일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설이 공개되자 전 여자친구 노수산나 역시 화제에 올랐다. 결별과 열애 시기가 애매하다는 것.
이희준 김옥빈은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 함께 출연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소속사 측은 “만난지 1~2개월 정도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희준 노수산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사이로 2011년부터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2년 열애사실을 공개한 이후 지난 달, 열애 3년 여 만에 결별을 맞았다.
앞서 이희준은 "노수산나는 그 자체로 훌륭한 배우다.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같은 배우로서 너무 미안했다"며 "서로 일 때문에 못 만나다 보니 자연스레 헤어졌다"고 말한바 있다.
또 이희준은 노수산나와의 결별에 “헤어져도 좋은 선후배로 지내고 있다”며 “결별 기사로 노수산나의 이름이 또 언급돼 미안하다. 어쩌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는데 실례가 될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희준 노수산나에 누리꾼들은 “이희준 노수산나” “이희준 노수산나 그만 언급되길” “이희준 노수산나 왜 구여친 들먹여” “이희준 노수산나 그만 소환해” “이희준 노수산나 어색해지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