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지코 서태지 콜라보에 대한 관심이 높다.
3일 블락비는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MAMA` 아티스트 웰컴미팅에서 “전세계가 지켜보는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블락비 멤버 지코는 ‘MAMA’ 무대에서 가수 서태지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 하는 것에 대해 “1992년도는 서태지 선배가 가수로 데뷔한 해이기도 하지만 제가 태어난 해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지코는 “저와 서태지 선배가 `MAMA` 무대에 같이 서게 됐다”라며 “제게는 무한한 영광이다. 한 시대를 이끌었던 주역과 감히 제가 같이 무대에 오를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할 정도로 서태지 선배를 존경한다. 이번 무대는 제 인생에 있어 값진 무대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감격의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2014 MAMA`는 그룹 EXO, 지디x태양, 2PM, 선미, 씨스타, 서태지, 아이유, 인피니트, 블락비, 방탄소년단 등이 출연해 창의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뿐 아니라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배우 권상우, 송승헌, 최지우, 윤은혜, 이동욱, 박보영, 연우진, 한그루, 유인나, 강소라, 안재현, 박민우, 이광수 등이 시상자로 나설 예정으로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2014 MAMA` 레드카펫은 오후 6시(한국시간)부터 시작되며, 본 시상식은 8시부터 12시까지 Mnet, tvN, 온스타일 등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블락비 지코 서태지 콜라보, 대박 기다려진다”, “블락비 지코 서태지 콜라보, 최고의 무대가 될 듯”, “블락비 지코 서태지 콜라보, 서태지와 콜라비라니”, “블락비 지코 서태지 콜라보, 블락비 서태지 무대 기대된다”, “블락비 지코 서태지 콜라보, 이번 마마 완전 화려하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