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04/B20141204110703643.jpg)
영어발표훈련으로 영어 구사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타임스테솔의 ‘마이크로티칭’ 커리큘럼이 인기다. 마이크로 티칭은 수강생이 원어민 교수와 수강생들 앞에서 직접 30분간 영어로 발표 하고, 피드백을 받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직접 영어로 발표를 하면서 대중 앞 영어 구사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다른 수강생들의 발표와 본인의 발표를 비교하며 실력을 점검 할 수 있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장점이다.
타임스테솔 커리큘럼
타임스테솔의 수업은 총 2개월간 진행된다. 국내 타 테솔기관들이 테솔 자격증 취득을 위해 6개월 이상의 시간을 요구하는데 비해 비교적 교육 기간이 짧다. 테솔실기 80%, 실기이론 20%로 실습 위주로 구성 돼 있어 단 기간에도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수강생들은 발표실기, 에세이, 중간·기말평가를 통해 평가받고 일정 수준의 성적과 출석일수를 충족하면 테솔 수료증을 취득 한다. 강남역 1분 거리에 위치한 것도 빠질 수 없는 장점이다.
영어교사뿐 아니라 직장인, 취업준비생, 주부에게도 인기인 테솔
테솔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수법과 영어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을 배우는 과정이다. 2009년부터 서울교육청과 경기도교육청 등이 초·중·고 영어교사 및 영어회화강사에 대한 테솔 인증제를 도입해 영어교육에 대한 검증과정을 강화하면서 테솔 자격증의 필요성이 제기돼 왔다. 최근에는 영어 교사들 뿐 아니라 취업준비생,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정주부, 영어 발표 훈련이 필요한 직장인들 까지 테솔을 찾는 추세다.
타임스테솔(TESOL)은 소정의 레벨테스트를 통과하면 누구나 등록 가능하다. 12월 현재 5주 단기방학과정과, 주말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수준별 수업을 위한 사전 레벨테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558-1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