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이 오는 8일 서울 강남 고객센터를 역삼동 `ING 오렌지 타워(구 일옥빌딩)`로 확장 이전합니다.
새로 이전하는 강남 고객센터는 140평 규모로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꾸몄으며, VIP전용 프라이빗 라운지를 운영하여 자산가를 대상으로 FC의 전문 재정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고객들은 강남 고객센터에서 보험금 접수·지급, 보험상담, 계약 변경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유희창 ING생명 고객센터부 수석부장은 "ING생명의 강남 고객센터는 지난 2003년 역삼동 우신빌딩에서 문을 연 이후 첫 대규모 확장 이전"이라며,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 이전하는 강남 고객센터는 140평 규모로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꾸몄으며, VIP전용 프라이빗 라운지를 운영하여 자산가를 대상으로 FC의 전문 재정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고객들은 강남 고객센터에서 보험금 접수·지급, 보험상담, 계약 변경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유희창 ING생명 고객센터부 수석부장은 "ING생명의 강남 고객센터는 지난 2003년 역삼동 우신빌딩에서 문을 연 이후 첫 대규모 확장 이전"이라며,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