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임시완, 사우나 앞에서 양말과 속옷 판매 장면 순간 최고 시청률 기록

입력 2014-12-06 09:11  



tvN 8주년 특별기획 ‘미생’이 전국과 수도권에서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경신했다.

TNMS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된 ‘미생’ 15회의 전국 시청률은 7.6%였으며 수도권 시청률은 10.4%로 드디어 10% 벽까지 돌파하는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다.

이날 ‘미생’의 순간 최고 시청률은 장그래와 장백기가 사우나 앞에서 양말과 속옷을 판매하는 장면으로 전국 기준 9.6%, 수도권 시청률로는 12.8%까지 상승했으며 이날 전국/수도권 순간 최고 시청률은 각각 전국과 수도권에서 ‘미생’의 첫 회부터 지금까지 중 가장 높은 것이다.

이날 ‘미생’의 주 시청자 층은 여자 40대 시청률이 9.5%로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 여자 20대(6.4%), 여자 30대(6.2%) 순으로 시청률이 높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