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러브온' 이창주, 천사능력 박탈! 해피 엔딩 가능할까?

입력 2014-12-06 16:14   수정 2014-12-06 16:21


`하이스쿨 러브온`

KBS2 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 해피 엔딩에 청신호가 켜졌다.

지난 6일 방송 된 ‘하이스쿨 러브온’ 에서 선배 천사(이창주 분)가 인간 천사(최성국 분)에게 능력을 박탈당하는 모습이 방송되며, 드라마의 해피 엔딩에 청신호가 켜졌다.

이번 주 방송 된 18화에서 슬비(김새론 분)는 천사 표식이 있는 손목에 상처를 입으며 의식을 갑자기 잃는 등 쇠약해진 모습을 보였고, 그에 따라 우현(신우현 분)역시 “심장이.. 마음이 너무 아파요”라고 쓰러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학교에서 떠난 현장 학습지에서 상태가 악화 된 슬비(김새론 분)이 벤치에 앉아 있다 의식을 잃고 사라지게 될 위기에 처하자, 뒤이어 나타난 선배 천사(이창주 분)가 공간 이동 능력을 발휘, 위험에서 슬비를 구한다. 쓰러진 슬비를 보며 “제자리로 돌려놓겠다”는 다짐을 굳힌 선배 천사(이창주 분)는 반 친구 모든 사실을 알리고 도움을 청한 우현(신우현 분)을 방해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능력을 발휘 하려는 순간, 인간 천사(최성국 분)의 제지로 실패하고 만다. 이후, 인간 천사(최성국 분)과의 대화에서 “저 아이들은 서로의 고통을 나눠 가지는 진실한 사랑을 하고 있다”며 “슬비를 얻으면 넌 모든걸 잃게 될 거야”라고 이야기하는 인간 천사(최성국 분)에게 우현(신우현 분)과 슬비(김새론 분) 에게 능력을 쓸 수 없도록 봉인 당하게 된다. 그 동안 절묘한 순간에 나타나 천사의 능력으로 슬비(김새론 분)와 우현(신우현 분)을 위기에 빠뜨리던 선배 천사(이창주 분)의 능력이 봉인 되면서 드라마의 해피 엔딩에도 파란 불이 켜졌다.

6일 방송 된 ‘하이스쿨 러브온’의 시청자들은 “하이스쿨 러브 온, 능력 잃은 선배천사 왠지 측은하다”, “하이스쿨 러브 온, 선배천사 이창주 그렇게 잘생겼으면 능력 없어도 괜찮아!”, “선배천사는 악역인데도 능력 잃는 장면에서 안쓰러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창주는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 되는 KBS2 드라마 ‘하이스쿨 러브 온’에서 뚜렷한 가치관을 가진 천사로, 자신이 좋아하는 김새롬(이슬비)를 자신의 곁에 두고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선배 천사 역을 맡아 매력적인 보이스와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 : 핑크스푼 제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