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이 로맨틱한 이마키스를 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김소은 부부는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결혼식을 올렸다. 지인들이 보는 앞에서 송재림은 김소은을 위해 자작시와 댄스를 선보여 스스로 민망함을 드러냈다.
지켜보던 김소은 역시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손발이 오그라들 것 같은 민망함에 부끄러워하면서도 자신을 위해 애써준 가상남편을 위해 엄지를 내밀기도.
이어 포토타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스 타임이 두 사람에게 주어졌다. 이때 하객들이 “키스해”라고 외치자 송재림은 김소은의 머리를 잡아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박력있게 다가갔던 것과 달리 송재림은 김소은의 이마에 키스하는 이마 키스를 선보였다.
로맨틱한 이마 키스에도 하객들은 모자람을 표현했고, 그에 송재림은 고개를 틀어 김소은에게 키스하려는 듯 다가가 한동안 입맞춤을 하는 듯 보였다.
하지만 키스를 하는 척만 했을 뿐 실제 두 사람은 입맞춤을 하지 않았던 것. 그에 하객들은 아쉬움을 드러내 보였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키스에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두 사람 잘 어울린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송재림 댄스 충격적이었어”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정말 사귀었으면”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