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신선식품 혁신 프로젝트인 `신선제일주의`의 일환으로 `QR 안심 소고기 정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홈플러스는 신선식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부터 신선제일주의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첫번째 식품군으로 소고기를 선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QR 안심 소고기 정보 서비스는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소고기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상품의 유통 전 과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홈플러스는 QR코드를 통해 사육지와 도축장 등 유통 정보뿐만 아니라 관련 레시피 소개도 함께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석형 홈플러스 상품품질관리센터 총괄이사는 "정부의 축산물 이력관리제를 고객들에게 더욱 손쉽게 전달하기 위해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말했습니다.
홈플러스는 신선식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부터 신선제일주의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첫번째 식품군으로 소고기를 선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QR 안심 소고기 정보 서비스는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소고기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상품의 유통 전 과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홈플러스는 QR코드를 통해 사육지와 도축장 등 유통 정보뿐만 아니라 관련 레시피 소개도 함께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석형 홈플러스 상품품질관리센터 총괄이사는 "정부의 축산물 이력관리제를 고객들에게 더욱 손쉽게 전달하기 위해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