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보디히트', 강추위에 판매량 '껑충'

입력 2014-12-09 11:34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는 기능성 발열내의 `보디히트`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BYC는 지난 1일부터 일주일 동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판매량이 100%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지난 8월부터 12월 7일까지 판매량도 지난해보다 36% 증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BYC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강추위 때문에 발열내의 제품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라며 "보디히트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패션성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