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는 기능성 발열내의 `보디히트`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BYC는 지난 1일부터 일주일 동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판매량이 100%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지난 8월부터 12월 7일까지 판매량도 지난해보다 36% 증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BYC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강추위 때문에 발열내의 제품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라며 "보디히트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패션성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BYC는 지난 1일부터 일주일 동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판매량이 100%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지난 8월부터 12월 7일까지 판매량도 지난해보다 36% 증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BYC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강추위 때문에 발열내의 제품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라며 "보디히트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패션성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