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이 K팝스타4 이진아와 이설아에 이어 무대 영상 다시보기는 100만 뷰를 돌파한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K팝스타4 정승환이 열창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무대 영상은 100만 뷰 돌파 기록을 세웠으며, 원곡인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K팝스타4 정승환은 지난 7일 방송된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 2라운드 랭킹오디션에 참가했다.
`사랑에 빠지고 싶다`로 무대를 꾸민 K팝스타4 정승환에게 K팝스타4의 심사위원인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K팝스타4 방송된 직후부터 K팝스타4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무대 영상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하루가 되지 않아 15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해 최단시간 신기록을 수립한 것으로 전해졌다.
K팝스타4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고 있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K팝스타4의 지난 7일 방송 시청률은 12.1%(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K팝스타4 정승환 소식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정승환, 대박", "K팝스타4 정승환, 진짜?", "K팝스타4 정승환, 장난아니네", "K팝스타4 정승환,어머나", "K팝스타4 정승환, 그랬구나", "K팝스타4 정승환, 대단한데 정말?", "K팝스타4 정승환, 목소리 최고다", "K팝스타4 정승환, 1등예약?"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4 정승환의 100만뷰 돌파 기록은 `K팝스타` 전 시즌을 통틀어 남자 솔로로서는 최초다.
(사진= KPOP스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