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이 오로지 `눈치`로만 승부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눈치왕’을 선보인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눈치왕’은 `더 지니어스` 스핀오프 성격의 프로그램으로, 잘하지도 못하지도 않아서 중간만 가는 참가자가 우승을 차지하는 `덜 지니어스`한 게임이다.
머리 아픈 두뇌게임이나 복잡한 심리전 없이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눈치왕’의 MC는 `눈치 100단` 개그맨 김준호가 맡았다.
유상무와 양세형, 이진호 등 좌중의 반응과 감정 변화를 빠르게 캐치해 대표적인 `눈치왕` 캐릭터로 꼽히는 개그맨 군단과 청순한 외모 뒤에 치밀한 전략을 숨긴 최희, `눈치 제로` 아이콘 김종민이 출연해 예측 불가의 게임을 펼친다.
특히, 감을 잡았는지 놓쳤는지 종잡을 수 없는 `로봇` 장수원과 누나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대한민국 주부 대표 김가연, 다재다능한 가수 뮤지와 미노 등 차원을 넘나드는 캐릭터가 한 데 어우러져 치열한 눈치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덜 지니어스`한 게임이라는 프로그램 타이틀에 걸맞게 더할 나위 없이 단순한 게임 룰도 눈길을 끈다.
우유 적당히 마시기, 눈 가리고 중간만 달리기, 어려운 요가 자세 적당히 버티기 등 머리를 굴릴 필요 없이 육신과 힘, 눈치만으로 승부하는 게임들은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주며 유쾌한 시간을 제공할 전망이다.
총 4회로 선보일 ‘눈치찬란’ 서바이벌 tvN ‘눈치왕’은 오는 20일 토요일 저녁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