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0일 애니메이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한국 대표로 걸그룹 씨스타 소유가 엔딩크레딧 송 `Diamond`에 참여해 화제다.
특히 소유는 뮤직비디오에서 순백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애니메이션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어우러져 동화 주인공처럼 등장했다.
이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유는 오는 25일 개봉하는 이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다이아몬드`를 한국어 가사로 불렀으며 이 곡은 국내 상영에서 엔딩곡으로 삽입된다고 전해졌다.
`다이아몬드`는 국내에서 1천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인 `렛 잇 고`(Let It Go)를 잇는 명곡이 될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유 눈의 여왕2 소식에 누리꾼들은 "소유 눈의 여왕2,오""소유 눈의 여왕2,대박""소유 눈의 여왕2,기대된다""소유 눈의 여왕2,어떨까""소유 눈의 여왕2,노래 잘하더라""소유 눈의 여왕2,역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눈의 여왕2`는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12월 25일 개봉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