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의 사업부 중 하나인 `멘토`가 여성들이 갖고 있을 수 있는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자리인 `가슴별곡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9일, 2030 여성들이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대치점에 모여 가슴에 대한 서로의 고민과 궁금증을 풀어놓고 전문가에게 직접 묻고 답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현재 `겟 잇 뷰티`에서 탁월한 입담으로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탤런트 김정민씨가 MC를 맡아 여성들과의 고민을 이끌어 내었으며, `렛미인`, `닥터스` 등에 출연하여 여성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 가슴에 대한 남성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도록 `신의 퀴즈` 등에 출연한 모델 조성제 등이 출연했다.
특히 가슴에 얽힌 `가슴 아픈 사연`들로 이뤄진 `가슴별곡 낭독회`와 가슴에 대한 솔직한 남녀 인식의 차이를 들어보는 `남녀 슴가 탐구생활`, 가슴성형 전문의에게 직접 질의 응답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들어볼 수 있는 `가슴성형 모두 말해줘`, 가슴성형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해줄 선배 멘토와의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유익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콘서트 중 이루어진 미니 이벤트를 통해 가슴성형을 했을 때를 미리 느껴볼 수 있는 `가상체험시간`도 이루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참석한 20대 여성 김응영씨는 는 "평소 가슴성형에 대하여 관심이 많았다. 전문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부분도 좋았지만,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실제 사례자의 경험이나 남자들이 생각하는 가슴에 대한 이야기를 `가슴별곡 토크콘서트`에서 들을 수 있어서 특히 좋았다. 무엇보다, 많은 여성들이 나처럼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는 점이 위로가 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