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10/2014121019153672_1_rstarker.jpg)
서이안 원녀일기
배우 서이안이 현대판 춘향이를 연기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30일 밤 12시 5분 MBC 드라마 페스티벌에서 `원녀일기`가 방송됐다.
배우 서이안, 채수빈, 김슬기를 비롯해 오상진이 출연한 `원녀일기`는 조선시대 노처녀인 원녀의 혼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청춘멜로사극이다. 특히 우리에게 익숙한 콩쥐, 춘향, 심청등 고전작품의 여주인공을 등장시켜 재구성해 많은 호평을 받았다.
서이안이 연기한 `춘향`역은 기존 고전의 일편단심 춘향이 아닌 바람둥이로 재해석해 발랄하고 새로운 모습을 연기했다.
서이안은 방송후 트위터에 "춘향아 고마워 사랑해"라고 남겨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서이안은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연출 이윤정 극본 이정아)에 캐스팅돼 앞으로의 연기행보가 기대되는 배우다.
`원녀일기`에서 배우 김슬기는 노처녀 `콩쥐` 역을 맡았고, 오상진은 잘생긴 외모에 안정적인 직업과 지성미까지 갖춘 훈남 `총각 사또`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서이안 원녀일기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이안 원녀일기, 재밌었어" "서이안 원녀일기, 서이안 신인배운가? 이쁘다" "서이안 원녀일기, 서이안 앞으로 응원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