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오늘(11일) 회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당신의 봄`을 선보이고, 새로운 브랜드 심볼과 슬로건을 함께 발표했습니다.
`당신의 봄`은 보험이 고객과 세상의 위험을 살펴본다는 의미의 `봄`과 보험을 통해 고객이 따뜻한 `봄날`을 누린다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브랜드 심볼도 따뜻한 봄날을 연상시키는 꽃잎으로 형상화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당신에게 좋은 보험`은 보험이 밝고 희망찬 세상을 만드는 원동력이 되겠다는 약속을 나타냅니다.
삼성화재는 TV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당신의 봄` 브랜드 알리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김규형 삼성화재 상무는 "삼성화재가 먼저 `좋은 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때라고 생각했다"며, "좋은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희망찬 `당신의 봄`을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봄`은 보험이 고객과 세상의 위험을 살펴본다는 의미의 `봄`과 보험을 통해 고객이 따뜻한 `봄날`을 누린다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브랜드 심볼도 따뜻한 봄날을 연상시키는 꽃잎으로 형상화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당신에게 좋은 보험`은 보험이 밝고 희망찬 세상을 만드는 원동력이 되겠다는 약속을 나타냅니다.
삼성화재는 TV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당신의 봄` 브랜드 알리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김규형 삼성화재 상무는 "삼성화재가 먼저 `좋은 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때라고 생각했다"며, "좋은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희망찬 `당신의 봄`을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