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어린이 영어교육 한국 런칭

입력 2014-12-12 16:31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는 기관용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디즈니 잉글리쉬(Disney English)`를 한국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라이센싱으로 공급되는 `디즈니 잉글리쉬`의 국내 독점 라이센시로는 교육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B&D Korea가 선정됐다.

`디즈니 잉글리쉬`는 미니마우스, 미키마우스 등 어린이에게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와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디즈니가 8년간 직접 개발에 참여해 디즈니만의 독자적인 교수법을 담은 수업 방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학습을 강요하기 어려운 4세부터 13세의 어린이들이 교재와 전자칠판을 통해 디즈니 특유의 노래와 게임, 롤플레잉 등의 놀이 활동에 참여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 됐다. 특히, 1,000개 이상의 노래, 챈트, 동영상과 게임 등의 컨텐츠는 아이들이 몰입하고 집중하여 장시간 반복해도 지루해하지 않도록 도와줘, 아동의 언어습득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반복학습`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커리큘럼은 크게 유치과정과 초등과정으로 구분되며, 유치과정인 `영어의 시작`과 초등과정인 `영어의 활용`은 각각 1, 2, 3 단계로 나뉘어 있어 아이들의 실력에 따른 맞춤형 교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디즈니의 핵심가치인 낙관성(Optimism), 예절(Decency), 이야기하기(Storytelling), 창의성 (Creativity) 등을 콘텐츠에 반영해,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이 영어 교육에 효과를 볼 뿐만 아니라 인성, 사회성 개발에도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이 프로그램은 중국 현지에서 약 5년간 직영학원을 통해 운영되면서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아이들과 학부모들로부터 `타인에게 추천 99%`의 피드백을 받았으며, 가장 단기간에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문장으로 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언론 및 교육 전문가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관계자는 "디즈니 잉글리쉬는 월트디즈니컴퍼니 미국 본사에서 선발한 최고의 언어교육전문가들이 수년간에 걸쳐 개발된 유아 초등 교육 기관전용 프로그램"이라며, "디즈니만이 구현할 수 있는 컨텐츠를 통해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언어를 습득할 수 있어 반복학습이 가능한 최고의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 잉글리쉬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학부모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국내 독점 라이센시인 B&D Korea는 내년 2월까지 서울 및 대도시를 중심으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세상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K(www.all-con.co.kr)` 매주 금 오후7시
구글스토어 `콘테스트K` 스마트폰 앱으로 시청자 의견 남겨주세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