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12/2014121219592537_1_rstarhjh.jpg)
우결 홍종현 유라
홍종현 유라 가상부부의 발리 여행이 공개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드디어 해외로 발리 여행을 떠난 홍종현-유라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7시간의 긴 비행을 마치고 발리에 도착한 종현과 유라는 이미 수많은 ‘우리 결혼했어요’ 팬들이 `쫑아`를 외치며 환영해주자 놀라움과 기뻐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후 숙소에 도착해 파티에 참석하게 된 쫑아 커플은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에서 얼떨결에 코믹 차력쇼와 섹시댄스를 펼쳤다.
특히 유라는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아이돌 멤버다운 멋진 섹시 댄스를 춰 보여 홍종현을 놀라게 했으며, 홍종현은 유라의 모습에 쑥스러움을 보이면서도 눈길을 떼지 않았다고.
또 홍종현을 놀라게 한 이는 유라 뿐만이 아니었다. 숙소로 돌아와 편한 옷으로 갈아입은 종현은 미리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을 보고 멘붕에 빠졌다.
황금색 카드 속에는 종현의 절친 이수혁이 미션으로 제안했던 `종현의 애교 3번 보여주기`가 적혀 있었다. 이에 홍종현은 "유치원 때도 해본 적 없다"고 말했지만, 과연 미션에 따라 유라에게 3종 애교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홍종현 유라 커플의 발리 여행 이야기는 13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