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비밀 신소율
‘달콤한 비밀’이 인기를 끌며 신소율의 4차원 분위기 셀카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신소율 측이 게재한 사진에는 현재 신소율이 출연하고 있는 KBS2 `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ㆍ연출 박만영) 촬영 중 쉬는 시간을 틈 타 대기실에서 남은 피자를 먹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신소율은 커다란 피자 한 조각을 들고 특유의 코믹하고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신소율은 지난 8월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헉.. 콧털이 자라서 머리카락이 되었다..(심심한 토요일 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신소율은 콧구멍 속에 머리카락을 끼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우스꽝스러운 사진임에도 신소율의 투명한 피부와 맑고 큰 눈이 눈길을 끈다.
달콤한 비밀 신소율 코믹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달콤한 비밀 신소율 셀카, 엽기적인데 예쁘다", "달콤한 비밀 신소율 셀카, 화장기 없어도 예쁘네", "달콤한 비밀 신소율 셀카, 달콤한 비밀 잘 보고 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소율은 `달콤한 비밀`에서 여주인공 한아름 역을 맡아 섬세한 눈물연기와 감정표현을 보여주고 있다. KBS2드라마 `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