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달력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정일우 소속사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 출시 소식을 전했다. 각 계절에 따라 정일우의 다양한 매력이 가득 담긴 달력이 발매되는 것.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본격적인 발매에 앞서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에 수록될 이미지를 한 컷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평소 부드럽고 환한 미소를 짓는 정일우의 모습이 아닌 치명적이고 도발적인 모습이 담겼다.
특히 희고 깨끗한 피부와 어우러지는 하얀 와이셔츠를 입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정일우의 깊고 성숙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일우 측 관계자는 “이번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는 팬들을 위해 정일우씨가 직접 하나부터 열까지 공들여 준비했다. 순수한 모습부터 여심을 흔드는 치명적인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잘생겼어요!”, “2015년도 일우오빠 달력과 함께라니 행복하네요~”, “늘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멋져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역시 팬바보 정일우답네요~ 달력이라니 감격!!” “벌써 예약했어요! 멋진 달력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5 정일우 시즌 그리팅 패키지`는 정일우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포토엽서와 포스터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19일까지 인터파크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