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의 가구기업 현대리바트가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체제를 구축한 기업을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고객사랑센터`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한 점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체제를 구축한 기업을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고객사랑센터`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한 점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