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입력 2014-12-14 13:38  

현대백화점그룹의 가구기업 현대리바트가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체제를 구축한 기업을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고객사랑센터`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한 점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