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암여고 탐정단’ 좌충우돌 수사일지가 오늘 밤 드디어 공개된다.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이 1회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선암여고 탐정단’의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1회 예고편 속 소녀들은 여고생 특유의 떠들썩함, 왁자지껄함으로 보는 내내 미소를 짓게 만든다. 또한 이미 JTBC ‘마녀사냥’ MC 유세윤과의 폭소 만발 콜라보레이션 티저 영상으로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선암여고 탐정단’은 “무는 남자를 잡고 싶지 않느냐”, “지독하게 복수를 해보자”는 제안으로 시청자들의 수사 동참 욕구까지 불러일으키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셜록 소녀들은 의문의 남자와의 추격씬,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서로의 팔을 무는 장면부터 내숭 제로의 노래방 열창씬까지 심상치 않은 독특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여기에 진지희(안채율 역), 강민아(윤미도 역), 이혜리(이예희 역), 스테파니리(최성윤 역), 이민지(김하재 역)는 캐릭터와 완벽 동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본방 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한편, ‘어른 말만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는 말에 콧방귀 뀌는 천방지축 여고생 탐정단의 버라이어티한 수사일지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오늘 밤 11시에 화려한 포문을 연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