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드라마 제휴카드 등장‥하나카드, ‘미생카드’ 출시

박병연 부장 (부국장)

입력 2014-12-17 09:48   수정 2014-12-17 09: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나카드가 인기 드라마 ‘미생’의 브랜드를 사용해 사회초년생을 겨냥한 ‘미생카드’를 출시합니다.

카드사와 드라마 콘텐츠의 제휴로 신용카드가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신입사원의 직장생활을 다룬 드라마 ‘미생’의 시청층을 타깃으로 하는 이 카드는 커피, 외식, 영화 등 외식문화 업종을 비롯해, 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쇼핑은 물론 여성직장인을 위한 화장품 할인까지 젊은 직장인이 자주 사용하는 필수 업종을 망라해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6000원, 해외겸용 8000원이며 업종별 5~10%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박태희 하나카드 제휴영업팀장은 “시장에 사회초년생의 소비패턴에 꼭 맞는 카드가 필요하다는 판단에 전략상품을 준비하던 중, 만화와 드라마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생’에 주목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미생카드’로 결제한 일시불 및 할부 금액의 0.1%는 미생의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의 뜻에 따라 만화 문화 사업 육성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