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요한이 ‘미생’ 비공개 촬영컷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17일, tvN은 드라마톡 카페를 통해 “오늘도 진하게 살았다 ‘미생’. “역시 현장이지 말입니다” 요즘엔 개벽이가 대세라며? ‘미생’ 비공개 컷: 한석율 특집”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변요한의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변요한은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ㆍ연출 김원석)에서 한석율 역을 맡아 열연하는 모습이 담겼다.
변요한은 ‘미생’ 촬영장에서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에 매진하면서도 특유의 밝은 모습을 잊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미생’ 대본을 들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에 깔끔한 패션까지 더해져 팬들을 반하게 만들었다.
변요한은 비공개컷을 통해 특유의 5:5 가르마를 자랑하며 ‘현장의 아들’이라고 칭하는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줘 다시 한 번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변요한은 한예종 선후배 관계인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은 좋은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변요한 비공개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변요한, 갈수록 빠져드네”, “변요한, 비공개 사진이 더 귀여워”, “변요한, 미생 마지막이라니 아쉽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