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 모바일몰 신발 판매 '쑥쑥'

박정윤 부국장대우

입력 2014-12-18 10: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금강제화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금강 모바일몰(m.kumkang.com)의 신발 판매량이 1만8천 켤레로 지난해 같은 기간 9천 켤레에 비해 2배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같은 수치는 금강제화 전체 온라인(PC, 모바일) 판매의 35%를 차지할 뿐 아니라 하반기 금강제화의 온라인 판매량을 30% 늘린 주요 원인으로 나타났다. 또한 지난 3월 오픈 한 멀티슈즈숍 레스모아의 모바일몰(m.lesmore.com)도 판매량이 첫 달 5천 켤레에서 지난달 1만3천 켤레로 160% 증가했다.

모바일몰의 성장세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모바일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손 쉬운 결제 과정을 통해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점에 맞춰 모바일몰을 운영했던 것이 맞아 떨어진 것으로 금강제화 측은 분석했다.

실제로 금강제화는 ‘와키앤타키’, ‘킨록앤더슨’ 등 10만원대의 모바일 전용 브랜드 상품을 개발해 다양한 기획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성별, 아이템별로 카테고리를 나눠 인터페이스를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결제시 복잡한 과정 없이 최초에 카드번호를 한 번만 입력하면 휴대폰 인증 등으로 신속한 결제가 가능한 신속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금강제화는 각 모바일몰의 성장세에 탄력을 붙이기 위해 내년에는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SNS와 연계한 고객 참여형 컨텐츠를 개발하고, 소셜 커머스와의 제휴를 통해 모바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