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20/2014122012135695_1_rstarnyj.jpg)
‘정글의 법칙’에 출연 중인 이태임이 모기에 물린 자신의 얼굴을 보고 울상지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김병만, 임창정, 정만식, 박정철, 류담, 서지석, 이태임, 이창민, 장동우가 다마스 해안가에 집을 짓고 첫 날밤을 보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집을 완성한 후 멤버들이 한 숨을 돌린 것도 잠시, 날이 어두워지자 갑자기 찾아든 모기떼에 아우성쳐야 했다.
특히 얼굴을 집중적으로 물린 이태임은 카메라에 자신의 얼굴을 비쳐보더니, “어떡해”라며 울상을 지었다.
박정철은 그런 이태임에게 "마음에 안 드냐?"라고 물었고, 이에 이태임은 부은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결국 눈물을 보였다.
이어 서지석은 이태임에게 "남자친구가 보면 속상하겠다"고 짓궂은 장난을 쳤고, 이태임은 “남자친구 없다니까”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이태임 눈물, 울 일은 아닌데”, “이태임 눈물, 그래도 귀엽다”, “이태임 눈물, 부었어도 예쁘네”, “이태임 눈물, 그래도 다른 멤버들이 잘 달래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