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20/news50447_1419083092.jpg)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김소은이 송재림에게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홍종현 유라, 남궁민 홍진영,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가상결혼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김소은은 송재림과 찍은 화보를 보던 중 , 잡지에 나온 인터뷰 내용을 확인하며 얼굴을 굳혔다. 송재림과 김소은의 화보기사에 송재림이 과거 여자 친구에게 장미꽃을 접어준 이야기가 담겨 있었기 때문이다.
김소은은 화난 표정으로 "장미를 접어 줬어? 나는 누군가를 위해 학도 안 접어봤는데. 전 여자 친구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하네"라며 송재림에게 질투를 했다.
이에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내가 오만원권으로 장미꽃을 접어주겠다”며 위기를 모면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귀여워"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화보 찍었었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알콩달콩하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제일 기대된다"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 예쁘네"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은은 이날 한복 차림으로 새색시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김소은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등장, 송재림의 함박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김소은은 "오늘만큼은 김순종"이라며 남편이 손 하나 까닥 하지 않게 만들어주겠다고 선언한다. 송재림은 김소은이 직접 세수도 시켜주고, 머드팩을 발라주는 내조가 어색하면서도 내심 기분 좋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