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에 걸스데이 혜리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며 드라마에 관심이 뜨겁다.
‘하이드 지킬, 나’는 현빈의 4년 만이자 군 제대 후 첫 드라마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
현빈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이충호 작)’를 원작으로 한 20부작 미니시리즈 드라마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원작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는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로맨틱 코미디 버전으로, 2011년 2월에 다음에서 연재를 시작하여 큰 인기를 얻은 웹툰이다.
현빈은 이 드라마에서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모두 소화할 예정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1인2역에 도전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서커스 단장 장하나 역을 맡은 한지민과 최면 전문의라는 독특한 ㅋ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성준 등이 합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혜리는 ‘하이드 지킬, 나’에서 20대 초반 대학생으로 극작을 전공하는 작가 지망생 민우정 역을 맡아 똘똘하나 엉뚱하고 귀여운 호기심과 똘끼가 충만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민우정은 현빈이 연기하는 이중인격 중 한 명인 로빈을 향한 애정공세를 퍼붓는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49일’, ‘야왕’, ‘잘키운 딸하나’ 등을 연출한 조영광 PD가 메가폰을 잡고,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혜리 ‘하이드 지킬, 나’” “혜리 ‘하이드 지킬, 나’ 기대 돼”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얼마나 귀여울까”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잘 어울릴 듯” “혜리 ‘하이드 지킬, 나’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후속으로 2015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