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엔블루가 ‘2014 SBS 가요대전’에서 베스트밴드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 SBS 가요대전에서 씨엔블루는 ‘베스트 밴드상’을 수상했다. 상을 받은 후 리더 정용화는 “감사하다. ‘캔트 스톱(Can’t Stop)’을 만들 때 굉장히 힘들게 노력을 많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렇게 멋진 상을 받게 되어서 기분이 좋다. 앞으로도 열심히 음악 만들고 공연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서 리더 정용화는 프로젝트 그룹 럭키보이즈의 멤버로 참여해 오프닝 무대를 꾸민 것은 물론, MC를 맡아 재치 넘치면서도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발휘했고, 팬들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 ‘별, 그대’를 깜짝 공개하는 등 1인 3역으로 맹활약했다.
이날 수상으로 씨엔블루는 제28회 골든디스크 음원 부문 본상 및 굿윌스타상, 멜론 뮤직 어워드 록 부문수상,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상, 중국 인위에 V차트 어워드 최우수 밴드상과 이이치이의 밤 아시아 베스트 그룹상에 이어 총 7개의 상을 거머쥐었다.
또한 씨엔블루가 올해 초 발표한 ‘Can’t Stop’은 미국 매셔블이 발표한 ‘2014년 가장 많이 트위트된 50곡’ 중 전체 17위에 오르며 국내 가수 중 가장 높은 등수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미국 빌보드 선정 올해의 K-POP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매체들의 호평을 받으며 ‘아시아 대표 밴드’로서의 위력을 과시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27일 일본 오사카의 오사카조 홀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패밀리콘서트 FNC킹덤 무대에 오른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