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군 서면 모곡리 소재 골프장인 `클럽모우`는 최근 대기업을 통한 입회금 반환보증서 발급 체계를 갖추었다. 최근 업계 내에서는 기업 부도 등에 의해 입회자들이 입회금을 제대로 반환받지 못 하는 불미스러운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이에 클럽모우는 두산중공업을 통해 입회금 반환보증서를 발급하고 있어 신규 입회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자연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골프장이라는 점도 클럽모우의 장점이다. 골프와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회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클럽모우 필드는 태초의 자연 환경을 간직한 채, 바위·나무 등을 손상시키지 않고 생태적으로 온전한 모습을 갖추고 있다.
클럽모우는 천혜의 강원도 자연 속에서 다이나믹하고 모험적인 퍼팅이 가능한 골프장이다. 총 3개의 코스로 이루어진 클럽모우는 `마운틴 코스`, `오아시스 코스`, `와일드 코스`가 자리하고 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이처럼 심혈을 기울여 설계한 클럽모우의 필드를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클럽모우는 정회원 1인, 지정회원 1인의 주중 및 주말 그린피는 1만원(세금별도)으로 적용하고 있다. 정회원 지정회원 동반인 전원의 경우 30%의 그린피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팀당 30만원대 그린피 이용도 가능하며 월 주중 2회 무기명 위임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무기명 회원 2억4천만원은 정회원 1인 및 지정회원 1인의 주중·주말 그린피 1만원(세금별도)으로 적용하여 제공된다. 정회원 지정 회원 동반 전원에게는 30%의 그린피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무기명 회원 4억8천만원은 정회원 동반인 전원이 주말·주중 그린피 1만원(세금별도)씩 팀당 4만원대에서 그린피 이용이 가능하다. 지정회원 동반인 전원의 경우 일반회원 대우 혜택인 비회원 50% 할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교통조건이 뛰어난 점 역시 클럽모우의 장점이다. 설악IC와 14km, 강촌IC와 7km에 인접한 클럽모우는 고속도로 접근성이 좋아 서울까지 4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다.
클럽모우 관계자는 "기업 부도 등을 통해 회원들의 입회금 반환 문제가 도마 위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클럽모우는 대기업을 통한 입회금 반환보증서 발급으로 회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면서 "최고의 골프장 설계자들이 탄생시킨 프리미엄 골프장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클럽모우에 자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모우 회원 가입 및 이용 문의는 전화(02-556-6114)로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