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외 브랜딩 전문기업 쿠루이컴퍼니가 지난 12월 17일에 개최한 스포츠마케팅 어워드 코리아 엠블럼 제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포츠마케팅 어워드 코리아의 엠블럼은 SPORT의 S와 스포츠선수의 역동성을 형상화하여 스포츠마케팅 어워드 코리아의 발전성과 상징성을 표현한 것으로, 스포츠 선수, 스포츠 단체, 일반/스포츠 기업, 스포츠 마케터/꿈나무, 스포츠 이벤트, 미디어 등 여섯 구성요소의 화합과 발전, 상생을 표현하였다.
기본 색상은 블루계열을 사용하여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옐로우, 레드, 그린 컬러를 더해 스포츠의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완성 했다.
쿠루이컴퍼니 양희영 대표는 “이번 스포츠마케팅 어워드 코리아가 계속해서 발전해 더 나아가 글로벌한 시상식이 되길 기원한다.”는 말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쿠루이컴퍼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브랜딩 전략, 그리고 그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로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루이컴퍼니(www.kurui.co.kr)는 각 분야의 베테랑들이 모여 2012년에 설립된 브랜딩 전문기업으로 각 종 기업, 브랜드, 병의원 등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BI, CI 제작은 물론 각 종 디자인과 마케팅을 제공하는 브랜드 컨설팅 기업으로 최근 대한장애인스키학교의 CI를 기부하여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