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화 팬송 ‘별, 그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
씨엔블루 정용화가 새로 발표한 ‘별, 그대’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23일 정오 공개된 정용화의 팬송 ‘별, 그대’는 공개 3시간 만에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정용화는 음원 공개 직후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별, 그대’는 팬들의 사랑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정용화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지난 21일 SBS ‘가요대전’에서 무대를 통해 선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정용화는 ‘별, 그대’로 발생하는 수익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사회 공헌 브랜드 ‘러브FNC’를 통해 전액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정용화는 내년 중 솔로 앨범 발매를 목표로 음악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 볼트가이 박시환, 캐롤송 발표 예고
`볼트가이` 박시환이 캐롤송 발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혀 화제다.
지난 22일 박시환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성탄 메세지와 함께 캐롤송 발표를 예고했다.
박시환은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붉은색 산타 모자를 쓰고 부드러운 미소와 눈을 부릅뜬 모습, 게슴츠레 눈을뜨고 웃고 있는 모습의 사진 3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안녕하세요 박시환입니다. 성탄을 맞아 그동안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약소한(?) 캐롤을 준비중입니다. 모두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을 게재했으며, 마지막에 "캐롤은 내일?" 이라며 장난기 섞인 예고글을 남겨 그가 들려줄 캐롤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박시환은 지난 14일 생애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내년 초 첫 정규 앨범 발표를 목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하연수 연제욱 주연 ‘사이:여우비 내리다’ 본편 공개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본편이 공개됐다.
2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본편이 공개됐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단편 웹 드라마로, 하연수와 연제욱이 주연으로 등장한다. 극중 연제욱은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는 연수 역을, 하연수는 연수를 만나 그에게 설렘의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유리 역을 맡아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갈 예정이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 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 로 기대치를 채워줄 예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