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이 지난 23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에서 `2014 베스트 상담사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하나생명은 한해 동안 고객의 각종 민원이나 문의 응대를 통해 회사의 이미지 제고에 큰 기여를 해 온 상담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상담사 시상식`은 지난 1년간의 통화 품질 평가, 업무 시 오류 유무, 업무 테스트 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합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차유미씨가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차유미씨는 3년 경력의 상담사로서, 가장 이른 시간에 출근하고 스스로 업무학습을 하는 등 뛰어난 업무역량과 성실함으로 최단기간 시니어 CSR(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승급과정을 통과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차유미씨에 이어 윤수진씨가 2위로 선정되었으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패 및 부상으로 3박 4일 사이판 여행권이 주어졌습니다.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은 "보험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해준 고객지원센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나생명은 한해 동안 고객의 각종 민원이나 문의 응대를 통해 회사의 이미지 제고에 큰 기여를 해 온 상담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상담사 시상식`은 지난 1년간의 통화 품질 평가, 업무 시 오류 유무, 업무 테스트 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합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차유미씨가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차유미씨는 3년 경력의 상담사로서, 가장 이른 시간에 출근하고 스스로 업무학습을 하는 등 뛰어난 업무역량과 성실함으로 최단기간 시니어 CSR(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승급과정을 통과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차유미씨에 이어 윤수진씨가 2위로 선정되었으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패 및 부상으로 3박 4일 사이판 여행권이 주어졌습니다.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은 "보험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해준 고객지원센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