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배우 송일국(42)의 대한-민국-만세의 달력이 판매 된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과 아들 대한-민국-만세는 2015년 달력 사진을 찍는 에피소드가 방송됐다.
방송 당시 달력은 대한-민국-만세의 귀여운 매력이 각자 담겨있어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송일국은 집중하지 못하고 돌아다니는 아이들을 한 컷에 담아내기 위해 사진을 찍느라 진땀을 뺐다.
오랜시간의 우여곡절 끝에 12월의 빨간 내복 촬영을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이후 방송을 통해 1월부터 12월까지의 컷이 공개됐고 구매 요청이 빗발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게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뽐낸 아이들의 매력을 달력을 통해 1년 내내 다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송일국과 대한-민국-만세의 2015년 달력 예약 판매는 온라인 마켓 옥션을 통해 시작됐다. 이 달력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예약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사회 공헌 분야에 기부될 예정이고 가격은 5500원이다. 내년 1월 5일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일국 삼둥이 달력 판매 구매방법,귀여워""송일국 삼둥이 달력 판매 구매방법,장만해야지""송일국 삼둥이 달력 판매 구매방법,기부하는구나""송일국 삼둥이 달력 판매 구매방법,깜찍하다""송일국 삼둥이 달력 판매 구매방법,완판 예정?"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