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시상식 대상은 BJ 효근이 차지한 가운데 그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신애가 덩달아 화제다.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는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BJ 효근(본명 박효근)이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이에 앞서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 해 화제를 모았다.
과거 이신애와 BJ 효근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11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어 공개된 웨딩사진 속 이신애와 효근은 빼어난 미모와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 선남선녀 부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의 인기로 게임요정이란 별명을 얻은 이신애는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생방송 모닝와이드 등 지상파 방송에서도 리포터로 활약했으며, 맥심 코리아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피파대통령` BJ 효근 역시 재치 넘치는 입담과 독특한 콘셉트로 아프리카TV에서 엄청난 유명세를 떨쳐왔다.
한편, 효근과 이신애 결혼 소식을 뒤늦게 접한 누리꾼들은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정말 잘 어울린다"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오래오래 행복하길",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게임요정과 결혼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