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BJ 효근이 관심을 모은 가운데 그의 아내도 덩달아 화제다.
BJ 효근은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에서 개최된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남편의 수상에 이신애는 자신의 SNS 계정에 "오늘 대상탄거 너무너무 축하해요. 2014년은 정말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BJ효근을 사랑해주시는 많이 시청자분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을 해 화제를 모은 스타BJ이다. 이 커플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결혼에 골인했다.
이신애의 SNS에는 두 사람의 행복한 데이트 순간과 지난달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신애는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의 소유자로,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지상파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약했고 연기자로서도 활동한 바 있다. 특히 게임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의 진행을 맡았을 당시에는 `게임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지난 2011년에는 남성잡지 맥심 화보를 촬영, 섹시 산타로 변신하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리게 했다.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 진행자로 단숨에 게임요정으로 군림하게 된 그녀는 "집에서도 게임을 한다. 앱스토어에 올라온 게임을 하나씩 다 해보는 게 취미"라고 말했다. 또 "프로그램하면서 친해진 개그맨 김원효가 이효리와 소주 광고 찍은 걸 보고 부러워 죽을 뻔 했다"며 "언젠가 꼭 소주 광고를 찍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아하""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부부구나""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결혼했구나""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누군가 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