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애가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에 고마움을 전했다.
24일 이신애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오르고 있는 내 이름. 남편 잘 둔 덕에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있네요. 다들 너무 감사드려요. 기사들도 많이 떴더라구요 기자 분들도 감사드려요. 아참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 집에도 트리를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내 남편 김효근씨 다시 한 번 대상 축하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신애가 공개한 사진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린 포털사이트 캡처와 크리스마스 트리, 이신애와 남편 김효근의 결혼식 사진 등의 모습이다.
이신애 남편 김효근은 지난 23일 열린 ‘2014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BJ 대상을 수상해 화제에 올랐다. 이날 김효근은 수상 소감에서 “아내 이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전하며 이신애도 덩달아 화제에 올랐다.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진행자로 활동했던 이신애는 한때 걸그룹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기 위해 연습하는 과정을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공개했으며,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생방송 연예뉴스프로그램 리포터 역을 맡는 등 연기자로 활동한 바 있다.
이신애에 누리꾼들은 “이신애 김효근” “이신애 예쁘다” “이신애 실검 1위 뿌듯하겠네” “이신애 파이팅” “이신애 심성이 곱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