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정은우 열애
배우 박한별 측이 정은우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24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박한별(30) 정은우(28)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보도했다.
이에 박한별 측은 "정은우와는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지내다 약 한달 전쯤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가져오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과는 올해 초께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면서 "오랜기간 함께 해 온 만큼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 정도는 주고받는다"고 가수 세븐과의 결별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박한별과 세븐은 2002년 고교 시절부터 교제를 시작해 2009년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연예계 대표 공식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다. 그러나 연예병사로 군복무 중이던 세븐이 지난해 6월 지방공연을 마치고 유흥업소에 출입한 사실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관계는 위기를 맞았고 12년 만인 올해 초 끝내 결별했다.
박한별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한별 열애, 결국 세븐이랑 헤어졌구나" "박한별 열애, 정은우랑 행복하세요" "박한별 열애, 이 둘도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