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효근 아내 이신애
BJ 효근 아내 이신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2014 아프리카 TV BJ페스티벌`에서 BJ 효근이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BJ 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이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BJ 효근은 트로피와 함께 1000만 원의 상금을 받았다.
대상 수상 BJ 효근과 함께 그의 아내 이신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녀는 케이블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 진행자로 활동하면서 `게임 요정`이란 애칭을 얻은 배우로 지난 달 결혼했다.
BJ 효근 아내 이신애는 걸그룹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기 위한 연습과정을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으며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리포터 역으로 출연한 적 있다.
24일 이신애는 자신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에 대해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오르고 있는 내 이름. 남편 잘 둔 덕에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있네요. 다들 너무 감사드려요. 기사들도 많이 떴더라구요 기자 분들도 감사드려요. 아참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 집에도 트리를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내 남편 김효근씨 다시 한 번 대상 축하드려요"라는 글을 올렸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