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가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 발표를 앞두고 파격적인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헬로비너스 신곡 ‘위글위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헬로비너스가 데뷔 이래 최초로 19세 등급을 받은 티저 영상임이 알려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헬로비너스는 멤버 별로 각각 다른 컬러의 브라 탑과 초미니 트레이닝 쇼츠를 개성 있게 소화하며 신곡 ‘위글위글’의 세련된 비트에 맞춰 멤버들의 섹시함을 한껏 드러낸 안무를 추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어둠 속에서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는 조명만을 비춰 멤버들의 과감한 움직임과 글래머러스한 몸매, 섹시한 안무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는 모습. 암전된 공간에서 매혹적으로 안무를 소화하는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몽환적인 분위기마저 자아낸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완전 섹시하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정말 파격적이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무대에서의 모습 기대된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선정성 논란이 있을 수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헬로비너스의 새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은 내달 초 발표 예정이며 ‘씰룩씰룩’, ‘위글위글’, ‘빙글빙글’ 등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