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집 영화는 이제 해리포터가 점령했다.
OCN채널에서는 전세계적으로 흥행한 액션 판타지 대작 ‘해리포터’ 시리즈는 24일 밤 11시부터 다음날 오후까지 8편이 연이어 방송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4일 밤 11시부터 TV를 통해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이날 오전 1시 50분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오전 4시 50분과 7시 20분에는 각각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의 잔’이 방송됐다.
이날 오전 10시 20분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오후 1시에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에 이어 오후 4시 10분 ‘해리포토와 죽음의 성불 1부’, 오후 5시 5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불 2부’까지 해리포터 시리즈 8편을 연달아 볼 수 있다.
OCN에서 하는 ‘해리포터’뿐만 아니라 다른 케이블 채널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영화를 상영하고 있어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사람들의 적적함을 달래준다.
캐치온플러스는 25일 오전부터 ‘원 라이프’를 시작으로 ‘블러드 타이즈’, ‘웨스트라이프: 마지막 콘서트’, ‘그 남자의 사랑법’, ‘다시, 사랑을 꿈꾸다’, ‘폼페이: 최후의 날’, ‘와즈다’ 등 7편을 방영한다고 하니 시간표와 영화정보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다.
또 SBS는 멜로 영화 `건축학개론`(이용주 감독, 명필름 제작)을 25일 오전 12시 55분부터 방영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