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송2 `클라라` vs 원조 귀요미송 `하리` 누가 더 깜찍해?
배우 클라라가 ‘귀요미송2’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귀요미송 원조 가수 하리가 화제다.
(클라라 귀요미송2 사진=하리 귀요미송2 영상 캡처/ 하리sns)
클라라는 지난 2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귀요미송2’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클라라는 은발에 분홍색의 전신 타이즈 의상을 입고 나타나 귀여운 안무와 노래를 소화했지만 섹시한 매력을 감출 수는 없었다.
클라라 ‘귀요미송2’의 핑크색 의상은 유명 디자이너 곽현주가, 안무는 수많은 아이돌 그룹의 안무 선생님으로 활동한 최정호 안무가가 참여했다.
(클라라 귀요미송2 사진=방송 화면 캡처)
클라라는 지난 25일 오후 6시 생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곡 `귀요미송2`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귀요미송의 원조 가수 하리가 덩달아 화제다. 가수 하리는 단디가 작곡한 ‘귀요미송’으로 유명세를 탔다. 귀요미송은 “1 더하기 1은 귀요미”로 시작하는 후렴구와 깜찍한 율동으로 따라 부르기 쉬워 널리 알려진 곡이다. 유튜브를 통해 패러디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며 하리는 일약 대스타로 발돋움했다.
(클라라 귀요미송2 사진=하리 귀요미송1 영상 캡처)
클라라의 귀요미송2 소식은 접한 하리는 자신의 sns에 "클라라씨 귀요미송2 완전 기대되네용 아자아자 화이팅"이라고 남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원조 귀요미송 하리와 클라라를 비교하는 글을 여러 차례 올리기도 했다.
클라라 귀요미송2 클라라 귀요미송2 클라라 귀요미송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