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에게 받은 손편지를 공개해 시청자들을 웃음짓게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그녀들의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소유진, 슈, 김소은, 카라 허영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진은 "남편이 여전히 손편지를 잘 써준다"고 자랑하며 백종원이 자신에게 써 준 손편지를 공개했다.
손편지에는 "정확하게 100일 전. 엄청난 득템을 했습니다. 수많은 선행을 했기에 하나님이 예쁘게 보셔서 큰 선물을 내려 주신게 분명합니다"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이어 "선물아! 선물아! 귀한 선물아!"라고 소유진을 `선물`로 표현하며 "내 마음 좀 알아줘라. 노련한 기술로 사랑해 줄게. 방법을 터득할 때까지 조금만 참아주렴. 하나님이 보고 계시니 정말 노력해서 빨리 사용법 터득할게"라고 전했다.
손편지 내용을 접한 출연진들은 손발이 오그라드는 행동을 취하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소유진은 심혜진을 통해 백종원을 만났다며 "처음엔 누군지도 몰랐다. 그저 고기 집을 하는 남자라고만 들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좋은 남자인데 좀처럼 여자를 만나지 못한다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소유진은 "사실 남편 경제력이 궁금해 몰라 찾아봤다"며 "나중에 가게가 몇 인지 검색해보긴 했다"라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소유진의 15세 연상 남편 백종원의 경제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은 연매출 700억, 전 세계 456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는 `요식업계의 마이더스의 손`이다. 그는 더본코리아의 대표로 20여 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본가`, `한신포차` , `새마을식당`, `해물떡찜0410`, `미정국수` `홍콩반점` 등이 대표적인 브랜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오그라들어""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대박""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엄청 사랑하나봐""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결혼 잘했네""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