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26/news50897_1419573777.jpg)
`미생` 강소라가 `2014 MAMA`에서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저가 드레스를 언급했다.
강소라는 지난 23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한 음식점에서 기자들과 만나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강소라에게는 "`MAMA` 드레스는 어떻게 선택하게 됐느냐"라는 질문이 주어졌다.
앞서 강소라는 지난 3일 진행된 `2014 MAMA` 시상자로 참여했다. 당시 강소라는 3만 9천원이라는 저렴한 드레스를 착용, 완벽하게 소화해 큰 이슈를 불러일으켰다.
강소라는 "드레스 가격은 기사를 보고 알았다. 금복주 모델이 되고 월별로 드레스를 입고 촬영을 했다. 그 드레스를 입었을 때 반응이 제일 좋더라. 그래서 입게 됐다. 평소에도 체형을 고려한 의상을 많이 입는다"고 밝혔다.
한편 tvN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배우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변요한, 김대명, 강하늘 등이 출연했으며 최고 시청률 8.24%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소라 h&m 드레스,패완얼""강소라 h&m 드레스,몸매 진짜 대박""강소라 h&m 드레스,미생 재밌었는데""강소라 h&m 드레스,완벽 소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