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는 레트로 스타일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그린 노래다." (사진=KBS) |
`환상적인 무대` 가요대축제 시크릿 액자 프레임 안무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는 레트로 스타일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그린 노래다."
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크릿은 26일 방송한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시크릿은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시크릿은 액자 프레임을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신비롭다" "무대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이번 앨범 노래 참 좋다"고 입을 모았다.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레트로 스타일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솔직하게 그린 노래다.
한편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넥스트, 소녀시대, 엑소, 2PM, 씨엔블루, 비스트, 에이핑크, 씨스타, AOA, 시크릿, 빅스,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블락비, B1A4, 소유X정기고, 걸스데이, 산이&레이나,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에일리 등이 출연했다.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