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개봉을 앞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이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을 받으며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미국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된 영화는 갑작스러운 사업 실패로 아빠와 함께 집까지 사라져 하루아침에 피자배달차를 지붕 삼아 살아가게 된 소녀가 집을 얻기 위해 도둑질을 모의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아이들의 엉뚱한 발상과 개를 훔치기 위한 치밀한 작전 계획과 모의, 동조자들의 협력과 대담한 실행으로 이어지는 과정에 감동적인 드라마까지 결합해 근래 보기 드문 완성도 높은 가족영화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언론에 찬사에 이어 관객들 역시 포털 사이트, SNS 등에 “아이들과 어른 모두를 만족시켜 줄 오랜만에 만나는 한국형 가족영화의 모범!”, “연말 영화 최강복병 등장! 가족버스터!”, “단언컨대 올 겨울, 최고의 영화가 될 것!”, “영화 정말 좋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가족영화를 만나는구나! 어린 배우들의 연기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수준! 유쾌한 웃음과 적확한 감동의 멋진 조합!” 등의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강력추천 열풍에 또 보고 싶다는 재관람 욕구까지 자극하는 영화로 알려지면서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어른들을 위한 판타지’로 전 세대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인 이 영화는 31일 개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