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베이커리`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오늘(30일) 여의도에 베이커리 제품군을 늘린 직영점을 오픈했습니다.

여의도점에서는 기존 44종의 베이커리 제품군 이외에 후레쉬샌드위치와 라자냐 등 16종의 제품을 추가로 판매할 계획입니다.
이디야커피는 여의도점을 고객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안테냐샵`으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또 제품군을 다양화하기 위한 상품기획팀을 신설하고 신제품 개발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획기적인 신상품 개발과 MD 상품 다양화 등을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오늘(30일) 여의도에 베이커리 제품군을 늘린 직영점을 오픈했습니다.

여의도점에서는 기존 44종의 베이커리 제품군 이외에 후레쉬샌드위치와 라자냐 등 16종의 제품을 추가로 판매할 계획입니다.
이디야커피는 여의도점을 고객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안테냐샵`으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또 제품군을 다양화하기 위한 상품기획팀을 신설하고 신제품 개발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획기적인 신상품 개발과 MD 상품 다양화 등을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