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1위 왕초보 영어 `야나두`가 온라인 무료 강의 기회 제공과 함께티몬론칭으로 파격적인 수강료를 내걸었다.
`야나두` 동영상 강의는 하루 10분 투자만으로 영어 왕초보를 탈출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기초영어공부에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먼저 타사 동영상 강의는 평균 1,2회의 촬영을 하는 반면 `야나두`는 평균 7,8회 영상을 촬영함으로써 완성도 있는 진행과 교육방식을 자랑한다.
동영상 강의라고 해서 한 번 제작 후 몇년에 걸쳐 계속 제공하는 것이 아닌, 2010년부터 2013년까지 총 3번에 걸쳐 업그레이드 강의를 제작해왔다. 이때문에 더욱 감각적이고 알찬 강의로 기초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
영어를 쉽게 포기하지 않도록 입으로 익히는 패턴영어 방식으로 쉬운 기초영어 공부가 가능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또 세련된 영어발음과 시원한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타 강사 박래미와 원예나가 쉽고 재미나게 강의를 진행한다.
`야나두`는 영어회화 왕초보를 탈출하고 싶은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온라인 무료 강의 및 수강료 할인의 기회를 제공한다.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야나두` 기초영어회화 STEP1 10일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30일·90일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기초영어회화 코스와 영어발음교정 코스를 더한 야나두 원정대 패키지는 50% 할인 수강료로 진행하며, 해당 패키지에 영작문을 더한 야나두 풀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수강후기를 남기는 수강생에게는야나두기초영어회화 교재를 100% 증정하는 등의 풍성한 혜택도 준비됐다. 자세한 사항은 티몬(http://goo.gl/3sJgKF)에서 확인할 수 있다.